재림마을

재림마을 소개

재림마을은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에서
교회소식, 성도간 교제, 정보교환, 행정사무 그리고 복음전파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재림마을은 1998년 1월 1일 "세 천사 마을(3 Angelos Village)"로 처음 시작되었으며,
2002년 3월 14일 "재림마을(Adventist Village)"로 개칭하면서 인터넷 방송 및 포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림마을은 한국연합회 내 미디어센터에서 책임을 맡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란 이런 교회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본부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 이름의 뜻

하나님께서는 세상 창조를 마치시고, 창조를 기념하기 위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며 이 날을 안식일로 제정하셨습니다(창 2:1-3, 출 20:8-11). 하나님의 백성들은 수천년 동안 일곱째 날을 안식일로 지켜왔습니다. 그러나 로마의 콘스탄틴 황제가 321년 3월 7일, 일요일을 공휴일로 하는 법령을 선포하고, 로마교회가 364년 라오디게아 종교회의에서 안식일을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변경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제칠일안식일"이라는 우리의 이름은 하나님께서 본래 제정하신 안식일이, 제일일이 아니라 제칠일, 오늘날의 토요일이라는 사실을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예수재림교회"라는 이름은, 다시 오시겠다는 약속을 남기시고 하늘로 승천하신 예수께서 머지않아 다시 오셔서 선악 간에 세상을 심판하시고, 그분를 믿는 자들을 구원하실 것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은 성경의 핵심 교리이며, 인류의 최대의 소망이고, 가시적/가청적/실제적으로 성취될 가장 확실한 예언적 사건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현황 개략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Seventh-day Adventists, 이하 재림교회)는 진리를 갈망하는 소수의 사람들로 시작하여, 불과 한 세기 반 만에 전 세계 1천3백만명의 신자들과, 재림교회를 영적 고향으로 생각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교회로 성장한 복음주의 개신교입니다.

재림교회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개신교 교단 중의 하나로서, 2003년 12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1천3백만의 신자들이 있으며, 매년 약 95만명이 침례나 신앙고백을 통해 입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 2,600명 이상이 재림교회에 입교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림교회는 개신교 교단 중 가장 많은 나라에 복음을 전파한 교단입니다. 2003년에 UN이 집계한 228개 나라/지역 중, 재림교회는 203개 나라/지역에 선교본부를 두고 834개의 방언으로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 자세히 알기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공식사이트 - www.adventistkr.org로 이동하시면 상세한 소개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