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더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기관 행사 및 소식

교회

군입대예정자에게 알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7.22 16:58 조회수 5,766 작성자 노진성 쪽지보내기
글씨크기

본문

감자캐는 목사! 육군훈련소 재림교회 군종목사(2008년~현재: 16년) 노진성입니다.

군입대시 미리 제게 통보해야 군생활및 군에서의 신앙생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알립니다.

제작년까지는 이곳 논산훈련소를 입대하는 재림청년들만 관리했는데, 그러다보니 사단신병교육대나 공군,해군 해병대등 입대자들은 돌봄에 사각지대가 되어 군생활에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작년부터는 제가 논산훈련소를 비롯한 사단신병교육대, 공군,해군,해병대 등 모든  입대자들을 총괄하여 관리하며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점 꼭 기억하시고 소속된교회나 지인들 중 입대예정자들이 있으면 입대후 가 아닌 입대전 늦어도 1주일전에 신상정보를 알려주시면 입대부터 전역까지 모든 군생활과 신앙생활(안식일준수)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재림청년들은 우리교회의 미래입니다.

연약한 믿음을 가진 재림청년들이라도 군에와서 고난속에서 하나님을 의지하는 법을 배워 신앙의 전환점이 되도록 잘 지도하며 돕겠습니다.  꼭 입대전 연락 제게 주십시요!

부모의 심정으로 잘 보살피며 신앙지도 하겠습니다. 


 군선교센터(입대시 면담/기도회시설,면회시 펜션숙박시설, 군간부가족대상 영어교육/문화시설,체육시설등)건립 후원금이 거의 매일마다 들어오고 있습니다.

비록 소액이라도 큰 도움이 됩니다.

(작은물방울이 모이면 큰강물이되듯이)

내년 봄 35억 군선교센터가 착공되도록

계속 관심과 기도, 후원금을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군선교센터건축 후원금 공식 계좌:

​농협 351-1285-8597-93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 육군훈련소교회 


■논산훈련소의 변함없는 진실 2가지!
1. 대한민국이 존재하는한, 논산훈련소는 계속 존재한다.(오늘 할아버지장로님이 60년전 입대한 논산훈련소에 손자가 입대하는 모습을 지켜봄)
2. 모든 재림성도가족은 평생 적어도 1번이상은 가족(본인,가족,손자,친척...등)중에 이곳에 입대한다.
-현재는 입대자의 50프로가 이곳에 오지만 점점 출산인구가 줄어 사단신교대가 없어지고 논산훈련소로 통합 운영될 예정임.

그러므로 연무대 군선교다목적센터는 우리 모두에게 꼭 필요하고 언젠가는 반드시 사용하게 될 시설입니다. 따라서 모든교회 모든 성도님들, 건축을 위한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여러분들에게 유익이 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아름다운소식님의 댓글

아름다운소식 쪽지보내기 작성일

목사님 수고 많으십니다
이런 귀한 공지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계획하신 일들이 청년사업에 정말 중요한 사업임을 공감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세균맨님의 댓글

세균맨 쪽지보내기 작성일

귀한사역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profile_image

박병수님의 댓글

박병수 쪽지보내기 작성일

23년 10월23일 군 입대하는 손자가 있습니다 연락처가 없네요
010-3993-1720
박병수

사이트 정보

  •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운영자: 이상용
  • 운영센터 : 02-3299-5294
Copyrightⓒ adventist.or.kr All right reserved.
Contact [email protected] for more information.